Media Log

경주하면 떠오르는 장소가 어디일까요? 아마도 석굴암과 불국사일듯한데요 ~

수학여행 장소로 많이 오는곳이죠 ! 저도 초등학생때 왔었는데 기억이 잘안나더라구요 !!

남들이 휴가를 경주간다고하니깐 수학여행가냐고 하더군요 : )

초등학생때 가보긴했지만 기억이 안나는 석굴암과 불국사를 보러가는길은 꼬불꼬불 완전 어지러웠어요ㅠ.ㅠ

사진 보면서 설명해드릴께요 ~ ^^

 

석굴암에서 본모습입니다 완전 멀죠? 꼬불꼬불 올라갔어요 !!

 

 

 

돈도 안넣고 보는척 중입니다 >.<

 

 

 

매표소로가서 표를 끊습니다 : )

 

 

 

기념사진도 찍구요 !! ^^

 

 

석굴암으로 가는길입니다 ! 시원하고 ~ 공기가 좋아용 !!

 

 

귀여운 다람쥐가 많더라구요 : )

 

 

 

신기하게 생긴 바위들도 보이구요 ~

 

 

석굴암은 공사중이였어요 ㅠ.ㅠ

 

 

 

 

또 다람쥐 등장입니다 ^^

 

 

구경하러 올라가는중입니다.

 

 

 

 

석굴암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안에서는 사진을 찍을수없다는 사실 ! 잘아시죠?

 

 

 

 

저무거운 석탑을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

 

 

물도 마셔봤습니다 ^^ 상쾌해요 ~

 

 

배가 고파 내려와서 군밤을 사먹었습니다.

 

 

석굴암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이번엔 불국사 매표소입니다. 표한번 잘 끊죠?ㅋㅋ

 

 

 

 

 

불국사로 들어가는길입니다 ~~ ^^

 

 

 

알록달록 사신들도 저를 반겨주세요 : )

 

 

청운교및 백운교도 보구요 ~

 

 

 

 

 

 

짜짠 ~ 십원짜리에있는 다보탑입니다. 역시 너무 멋있었어요

 

 

 

 

불국사의 모습입니다. 넓었어요 ~ 구석구석 보기엔 시간이 조금 모자랐답니다.

 

 

 

소원도 빌고왔어요 ! 이루워지길 ~

 

 

신라시대 화장실 입니다. 힘줘 !!!

 

 

이렇게 큰나무들이 참많았어요 ~

 

 

산책하기 참 좋더라구요 ~ 길이 깨끗하고 나무도 많고 'ㅡ'

 

 

큰 연못도 있었습니다.

 

 

 

이제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는길이예요 ~ 신났죠? 한우먹으러 가기로해서 이래요 ~ ㅋㅋ

 

 

 

마지막으로 기념 찰칵.... 이거찍다가 카메라 떨겨서  망가졌다는 슬픈이야기....

 

 

노을도 참 이쁘네요 : )

 

 

볼게 너무 많아서 조금더 일찍갈껄 ~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석굴암과 불국사를 찾는분들은 일찍가셔서 구석구석 보세요 !!! 수학여행간 생각도 나고 재미있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