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은 서울대공원마지막편입니다 : ) 제 포스팅보신분들은 이번주말 아니면 10월에 연휴때 서울대공원으로 소풍다녀오시는건어떠세요? : ) 매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보는 아이들에게 신기하고 재밌는 동물구경도 시켜주시고 나무많은곳에 가셔서 맑은공기도 마시구요 ^^

또 연인과함께 손잡고 산책도하고 동물도 구경하고 ~ 참좋겠죠? : ) 서울대공원이 조금만더 가까웠다면 자주갈수있었을텐데 좀아쉬워요 ㅠ.ㅠ 힝힝

마지막편 시작해볼께요 : )

 

남미관으로 향합니다 ~ 어떤동물들이있을까요 ?

 

 

 

악어가 보입니다 ! 무서워요 ㅠ.ㅠ

 

 

요번엔 귀여운 악어입니다 : )

 

 

 

쥐예요 ㅠ.ㅠ 쥐는 별로안좋아해서 흑흑..

 

 

거북이도 있구요 ^^

 

 

 

 

 

동양관입니다. 어딜가든 안내표가있으니 참 좋습니다.

 

 

 

동물그림입니다 ~ 너무 잘그렸죠?

 

 

 

이구아나같은데요 ~

 

 

뱀도있습니다 ㅠ.ㅠ

 

 

 

구렁이같은데요 ~ 엄청무거울꺼같애요 'ㅡ';

 

 

 

 

이제 다 본거같으니 내려갈일만남았습니다.

 

 

고소공포증이있는 남자친구와 무서운걸싫어하는 제가 두손 꼭잡고 탔다죠 : )  

 

 

 

 

식물원은 시간이없어서 못봤어요 ㅠ.ㅠ 담에 가면 꼭 들려서 봐야겠습니다.

 

 

나무 끝까지 보입니다 ~ 리프트를 타니 하늘을 나는듯해요 ^^

 

 

내려왔더니 이렇게 이쁜꽃들이 저를 반기네요 ~

 

 

이제 코끼리 열차를 타고 내려갑니다 : )

 

 

제가갔었을때는 호랑이가 없었는데 이제 생겼을라나?모르겠네요 : )

다음에 갔을땐 호랑이도 봤으면좋겠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