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벌써 서울대공원여행 3탄입니다 : ) 10월이나 11월에 다시한번 서울대공원을 찾을생각인데요 ~ 구석구석 보려면 일찍가야합니다 ~ 너무 넓어서 구석구석다보기 좀 힘들거든여 ~ 저는 춘천에서 가려면 2시간정도는 걸리니 빨리준비를하고가야겠어요. 가을이오면 선선해서 구경하기 참좋을거같습니다 : )

이제 3탄 시작해볼까요 ?

 

서울대공원은 넓고 이렇게 나무들이 참많습니다 : ) 힐링하기 참좋아요 !

산속으로 들어온 느낌이랄까요 ? 깨끗하기도하니 구경하기 좋습니다.

 

 

사바나길입니다. 사자를 만나러 가볼까요 ?

 

 

반가운까치가 보입니다 : )

 

 

라이온킹 !! 최상위 포식자 사자입니다.

 

 

잉? 더워서그런걸까요? 사자들이 다 자네요...... 이런.......

 

 

그래도 한번 쳐다봐주는 사자님 ㅠ.ㅠ 고마워요 ~

 

 

이름을 모르는 동물들이 많습니다ㅜ.ㅠ

 

 

 

코끼리입니다 ~ 너무 귀엽죠? 하지만 엄청크다는 사실 !!

 

 

 

육지동물뿐아니라 이렇게 물에사는 수중동물들도 만날수있습니다.

 

 

물개와 바다표범과같은 친구들이 반겨주세요 : )

 

 

 

 

 

더운날씨에 펭귄도 보입니다 ㅠ.ㅠ 덥지않니?

 

 

곰을보러왔어요 ~ 귀엽죠? 인형같애요 !!! ㅋㅋㅋ 이래뵈도 불곰입니다 ' 3'

 

 

 

 

흑곰도있네요 ~ 우앙 ~ 귀여운곰!

 

 

 

엄청큰 황소?같은.. 이름을모르겠네요 ㅠ.ㅠ

 

 

귀여운 낙타 과나코입니다 ~

 

 

 

 

귀여운 마라도있네요 ~ 토끼같이생겼어요 !

 

 

귀여워요 ~ 마라 !!

 

 

여기까지 3탄이였습니다 ! 사진이 이번편엔 더많네요 : ) 마지막편도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