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여러분 한우좋아하시죠? 한우는 비싸고 자주먹지못해서 더 맛있는거같애요 ~ ㅋㅋ 청정강원도에서 사는 소 !! 육질도 좋고 마블링이 예술이지요 ~ 한우하면 강원도 횡성이지요 !! 제가 포스팅을 잘해볼테니 한우축제로 놀러오세요 : ) 맛있는 한우와 볼거리가있는횡성!! 포스팅 2탄을 시작해볼게요 ^^

 

해가 지고있어요 ~ 조금더일찍갈껄ㅜ.ㅜ

하지만 바다를 보고왔기때문에 뭐 ~ ㅋㅋ 감자떡과 만두도 팔구요 ~ 강원도의 특산물을 값싸게 사실수있습니다.

 

 

한우축제장에서 고기를 사서 먹을수도있습니다. 저는 너무 사람들이많을것같아서 음식점에서 먹었지만요~

 

 

짜짠 ~ 강원한우의 모습입니다. 마블링 ~ 장난아니죠?

 

 

 

팩으로 사셔서 셀프식당에서 구워드시면됩니다. 아마 상차림비가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이들이 재밌게 탈수있는 소모양의 수레도있습니다.

 

 

요렇게 이쁜 소도 가까이서 볼수있습니다.

 

 

희망이와 한컷 ~ 찍으려고하는데 희망이는 밥만먹네요ㅜ.ㅠ

 

 

한편에 소말고도 동물들이있으니 아이들이 구경하기좋습니다 : )

 

 

 

개울을 가로질러서 코스모스밭으로 구경가는길입니다 ~ 다리가 왠지무서워요ㅜ

 

 

슈퍼맨을 따라한 소입니다 ~ 소퍼맨인가요?ㅋㅋㅋ귀여워요 ~

 

 

코스모스가 많이 피어있습니다 : ) 꽃향기가 아주 좋더군요!

 

 

 

 

멀리서본 축제장입니다. 저녁때에는 불을 다켜고 하니 야시장느낌도납니다 ^^

 

 

출출해서 가게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잔치국수와 떡갈비를 시켜서 먹고왔습니다.

 

 

 

 

포장마차같은곳에서 먹는 잔치국수의맛 ~ 완전 맛있더라구요 ^^ 이렇게해서 한우축제 포스팅이 끝났습니다.

2014년엔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섬강 둔치일원에서 2014.10.01(수)~2014.10.05(일) 이렇게 5일간 횡성한우축제가 있다고하니 구경가서 맛있는 한우먹고 원기회복하고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