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너무나 더운 날씨지만 가볍게 산책을 하고싶은 날입니다. 매일 에어컨바람때문에 눈도 건조하고 피부도 더욱 푸석해지고있습니다. 물론 시원하게 보내고있긴하지만요 ~ 자연바람이 그립습니다. 나무와 꽃을 보며 시원한 바람을 맞을때에는 세상의 모든 근심이 사라지는듯해요. 저는 사실 등산을 좋아하지않습니다. 너무힘들어서요ㅠ.ㅠ 하지만 산책하는건 좋아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구곡폭포가는길은 가볍게 산책하면서 산림욕을 즐길수있습니다 !! 저처럼 등산을 안좋아해도 누구나 쉽게 갈수있는곳이랍니다. 구곡폭포가는길에서 문배마을로도 갈수있는데요. 그 코스는 등산입니다 ^^ 1년에한번 야유회때문에 가긴하지만 갈때마다 전 힘들어요ㅠ.ㅠ 등산을 자주하시는분들은 문배마을가는 등산코스는 아주쉬운거라고 하시더군요 ^^

자 ! 이제 구곡폭포가는길 소개해드릴께요 : )

 

구곡폭포의 입구입니다. 입구의 앞쪽으로는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자연이 살아 숨쉬는 구곡폭포 !! 얼른 폭포를 찾아가볼까요???^^

운동화끈 단단히 고쳐매시고 ~ 출바알 ~

 

 

요금표를 찍지못했네요ㅜ 어른과 대학생은 1600원이고 청소년과 군인은 1000원, 초등학생은 600원입니다.

춘천 가평 홍천 인제 양구 화천 분들은 할인이있으니 참고하세요 : )

 

 

혈압을 잴수있는 곳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혹시나 컨디션이 안좋거나 평소 혈압이 높으신분들은 체크해보세요 !!

 

 

오늘의 목적지 ! 구곡폭포까지는 970m로 15분정도가 소요됩니다. 구곡폭포는 아홉 굽이를 돌아서 떨어지는 폭포라서 구곡폭포라고 이름 붙여졌다고합니다 ^^ 폭포가 궁금해지는데요 ? 문배마을까지는 40분이 걸립니다. 문배마을로가면 맛있는 촌두부를 먹을수있지만 .... 힘들어서 포기했습니다. 다음번에 날씨 시원해지면 도전해야겠어요 !!!!

 

 

천천히 길을 따라 걷으니 냇가도 보이는군요 : ) 시원한 물에 손을 담구고싶네요 ~

 

 

요즘같이 더울때는 오전에 다녀오는것이 좋겠죠? ^^ 도시에서 살다보면 나무 구경하기 힘들어요. 오랜만에 나무를 보니까 마음이 상쾌해집니다 ^^

 

 

 

걷다보면 자그마한 야생꽃들을 만날수있습니다. 꽃 색이 너무 고와요 ~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

 

 

 

 

좋은 공기를 마시면서 열심히 걷고있습니다 : ) 돌탑길이 보이네요 ! 저와 남자친구도 돌을 쌓고 소원을 빌었다죠?

그소원이 꼭꼭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

 

 

 

 

나무가 참특이하죠? 눈이 내린거같애요 ^^ 곳곳에 의자가 있으니 산책하고 힘이 들때 앉아서 쉬면됩니다 ^^

 

 

걷다보니 멋진 정자도 보이네요 ~ 한문으로 뭐라고써있는지...잘..모르겠어요....^^;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걸었더니 운동도되구 ~ 배도고파오는데요 !! 간단히 도시락을 싸가면 좋을꺼같애요 ^^ 중간중간에 의자도 많으니까요 ~ 오늘은 여기까지만 포스팅해야겠네요 !!! 2탄에서는 폭포사진이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