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여자들의 공공의 적은 살이 아닐까싶은데요. 여러분들은 자신의 몸매에 만족하십니까? 저는 전혀 만족하지않고 있습니다만, 운동을 하지못해 점점 살만찌우고있습니다ㅠ.ㅠ 여자는 평생을 몸매관리에 신경쓰고 다이어트를 해야하니 참 고달픕니다. 저의 집 마님 , 함여사님도 열심히 운동을 하고계시는데요 ~ 얼마 있지 않으면 엄마 생신입니다.그래서 오늘 생신선물 겸 운동열심히 하시라는 뜻으로 운동화를 샀습니다 : ) 

제가 3년전쯤인가 엄마께 운동화를 선물한적이있습니다. 그 운동화를 신고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는데요 ~ 그운동화가 이제는 낡아서 발뒤쪽으로 까졌습니다. 저는 버리고 다른 운동화 신으시라고했지만 제가 사드린 신발이 편하고 괜찮다 하시면서 안버리시니 그 신발 볼때마다 속상해서 이번에 운동화를 샀습니다 ~ 부모님들은 왜 본인들은 항상 괜찮다고만하시는걸까요? 자식들이 그런걸 볼때면 속상한데ㅠ.ㅠ 저도 철이 들었나봅니다. 새운동화신으시면 그 헌운동화는 버리시겠죠? 안버리시면 제가 버릴꺼예요 : <

엄마는 저와 취향이 비슷하십니다. 제가엄마 취향과 비슷한건가요 ? ^^ 저희 모녀는 튀는거싫어하고, 단정한스타일과 파스텔계열 색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엄마 취향으로 제가 신발을 골라봤는데요. 아식스에서 샀습니다.

 

 엄마가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으시면 어떠실까요 ? 좋아하시겠죵 ^^ 오늘 저는 효녀입니다.

 

 

이제 신발 자랑좀해볼까용 ? 튀지않고 그냥 무난합니다. 그래도 가벼운편이라서 운동하기좋을꺼같애요 ~ 아식스 신발은 크기가 10단위로 나온다니 참고하세요. 저는 240로샀는데 엄마 발 사이즈에 맞을지모르겠네요. 작다면 250으로 바꿔야하는데 너무클거같거든요ㅠ.ㅠ

 

 

 

 

이렇게 사진보다 직접신는게 이쁘다고 주변사람들이 그러네요. 울엄마한테 잘 어울릴꺼같아 빨리 집에가서 드리고싶어요 ~

함여사님 !!!  새 운동화 신고 열심히 운동하셔서 살도빼고 더 건강해지세용! 내사랑 울엄마 어디아프지않고 나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요 : ) 항상고맙습니다 ! 사랑해요 ♡

생신선물은 이 운동화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 용돈도 준비되어있으니 기대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