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음식집이 없어졌을때 ! 어떠세요? 너무 속상하죠ㅠ최근에 집근처에 있던 아구찜집이 없어져서 세상 속상했었습니다. 오늘 소개할맛집은요 온의동에있었다가 이전을 한집입니다! 백일손칼국수라는 곳인데요 ~ 풍물시장구경하고 여기가서 튀김만두를 먹었었는데 어느날 없어져서 정말 속상했었는데 이전하셨던거였어요! 그래서 요번에 이전한 곳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예전에 먹던 튀김만두를 잊지못해서죠 ㅋㅋ 이전한 위치는 KT&G 근처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기다렸다가 먹어야하니 일찍가는게 좋을것같아요 !

재료준비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주 토요일은 휴무라고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요렇게 앉아서 먹는곳이구요 11시30분이였는데 이렇게 손님이 많네요

김치를 먹을만큼 덜어먹습니다.

바지락칼국수입니다.

얼큰해물칼국수입니다. 색이 빨개서 많이 매울것같지만 그렇지는 않았어요.

제가 이거먹으러 여기를 다시찾은거아니겠어요? 튀김만두입니다 반반으로 시켰어요!

짜잔 ! 아주 맛있는 한상차림입니다.

나름해물도 많이들어가있네요! 가리비 홍합, 게가 있었던거같아요!

튀김만두속이 가득차있습니다^^

예전맛 그대로라 너무 좋았습니다^^ 추운날에 뜨끈뜨끈한 칼국수와 고소한 튀김만두도 입맛을 찾아보시는건어떨까요? 춘천 칼국수 맛집 백일손칼국수에서 말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