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여러분들이 생각 하시는 최고의 힐링은 무엇인가요 ? 저에게 최고 힐링은 사랑하는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입니다 : ) 저는 직업특성상 조금은 시끄럽고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는데요, 그래서 여행을 갈때는 한적하고 조용한곳을 더좋아합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할 여행장소는 ! 대학생들의 MT장소로 유명한 강촌입니다. 사실 제가 다녀온 펜션은 강촌을 지나 가정리로 가야합니다. 강촌은 젊음의 장소이다보니 번화가 쪽은 조금은시끄럽습니다. 하지만 강촌 안쪽의 펜션들은 이용하신다면 한적한 여행을 즐길수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강촌바람펜션"은 춘천 이마트에서 40분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주변에 마트가 없으니 장을 다보고 가셔야합니다 : ) 깨끗한 수영장이 있어서 펜션을 이용하는 숙박객들은 무료로 이용하실수있습니다 ^^ 황토찜질방도 있다고하니 겨울에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

원룸으로 이루어진 방과 복층으로 이루어진 방이있으니 인원수에 맞게 예약하시면 됩니다 : )

 

이렇게 본관과 또다른 별관으로 되어있는데, 저는 별관에 "강 둘" 방에 머물렀답니다 ~

 

 

제가 머물렀던 "강 둘" 방은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방사진은 역광으로 찍어서 사진이 까맣게 나왔네요ㅜ.ㅠ 바닥은 대리석이라 시원했어요 ~ 겨울엔 따뜻하겠죠 ?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간단한 음식을 해먹을수있는 가스렌지가 있고 옆으로는 탁자로 되어있습니다 : )

냉장고안에는 마실 물 한통이 들어있습니다 ^^ 냉장고 위에 작은 글씨로 적혀있는말이 인상적이였는데요, 남은 음식들은 펜션에서 키우는 닭이나 개에게 주신다니 여러분들도 남은음식은 버리지 말고 냉장고에 넣어주세용 ~

 

 

이제 짐을 풀었으니 물놀이 하러 ~ 고고고 !!! 하지만....저는 튜브를 가져가지 않아 그냥 몸만 적시고 금방나왔습니다. 수영장에서 재밌게 노시려면 튜브가져가시는거 추천합니다 ! 수영장은 비교적 깨끗했습니다 : )

의자도 있으니 수영하고 힘드시면 수박먹으면서 쉬는것도 좋을거같네요 ^^

 

 

 

이제 맛있는 저녁을 먹어야겠죠 ???? 방 옆으로 고기구워먹는 곳이있어서 음식을 가지러갈때 편리했습니다 ^^

고깃집에서 사용하는 불판으로 먹을수있었는데 잘 타지않고 연기도 나지않아서 너무좋았습니다 : ) 저는 삼겹살과 소고기를 먹었는데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

밖에서 먹는 음식은 항상 맛있어요 ~ 공기도 좋고 배도 부르고 기분최고네요 乃

 

 

소고기부터 타지않게 구워 ~~~ 주세용 ' 3' ♡ 

 

 

소고기 다먹고 이제 맛있는 삼겹살먹을 시간입니다 >,< 역시 맛있어요 !!! 소고기를 구울때랑 다른 불판을 주십니다.사장님의 센스있는 배려로 고기를 좀 더 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먹고다니 점점 어둑더둑해지더군요. 펜션에서 본 노을이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사진으로 다 표현이 안되서 아쉽네요ㅠ.ㅠ

 

 

 

주 6일제로 일하는 저는 여행가기가 그리 쉽지않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강촌을 갔는데요 ~여행이라고 꼭 멀리 가야하는건 아니니 여러분들도 가까운곳으로 이번주말 여행 어떠세요 ? 여행다녀온후 그 힘으로 일주일 열심히 살수있습니다 !! " 강촌바람펜션 " 은 7월~8월 성수기에도 할인행사를 하니 저렴한가격으로 가실수있습니다 ! 춘천으로 여행오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