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랜만에 다시 블로그를 하게 되었는데요 !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춘천 한우맛집 농민한우 신북점입니다.

날씨도 부쩍 춥고 미세먼지때문에 목이 칼칼한날은 기름진고기를 먹어야하죠?

아무래도 한우는 좀 비싸잖아요 그래도 저렴하게 먹을수있는 농민한우를 소개할께요!

정육식당이구요 원하는 고기를 사서 음식점에서 구워먹습니다. 대신 상차림비가있는데요 

4000원입니다. 

농민한우은 춘천에 두 곳있는데요 우두동점과 신북점입니다.

우두동도 좋지만 신북점이 좀더 깨끗한느낌이기때문에 저는 신북점으로 자주가는데요!

이제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 


여기가 바로 농민한우 신북점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정육식당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는 고기를 사서 들어가면됩니다! 



가격표구요 ~ 고기말고도 여러가지 있네요



이건 음식점들어갔을때 메뉴판입니다. 여긴 정육 식당이기때문에 상차림비가있는데요 ~ 

비용은 4000원입니다. 제가갔을때는 육회가 할인이 되더라구요 ~ 



이렇게 의자에 앉아서 먹으니 편하더라구요 



저랑 신랑은 이렇게 살치살과 채끝을 사서 들어갔습니다.




노릇노릇 구워먹으면 넘나 맛있어요 



마침 육회가 할인하길래 먹어봤습니다. 육회는 사랑이죠ㅜㅜ너무맛있었어요



이렇게 양파에 올려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상차림을 찍지 못했네요. 양파절임과 상추, 백김치, 샐러드도 나오구요 치커리무침같은 것도 나와요 ! 

부족하면 리필도 가능합니다 ^^ 

날씨도 춥고 몸보신을 하시려거든 한우어떠신지요? 나름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 그럼 또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