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이제 추석도 지나고 9월벌써 중순으로 접어들고있습니다. 이렇게 시원 ~ 할때에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가서 맛있는음식을 먹으며 힐링하는게 최고인거같애요 : ) 그래서 오늘제가 포스팅하려고하는 여행은 ! 횡성한우축제입니다. 제가 살고있는 춘천과는 같은 강원도이기때문에 가깝게다녀올수있었는데요, 요번 한우축제에도 구경갈까해요 ~^^

이번에도 다녀오면 포스팅할께요 : ) 올해는 작년보다 더 볼거리가많겠죠?

 

아침 남자친구와 만나서 갈준비를했습니다. 배가고플거같애서 제가 만든 토스트로 가볍게 배를 채우고 고고씽 ~ 했습니다 : ) 작년 10월3일 개천절날 갔다왔습니다. 

 

 

우선은 축제장을 지나서 맛있는 한우집으로향했습니다. 축제장에는 사람도 많을거같애서 깨끗한음식점에서 먹고 축제구경을 하러가려고했습니다 : ) 횡성에서 유명한 통나무집 ! 제가 맛집이야기에 포스팅을했죠 ?

 

 

질좋은 한우를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음식점에서 축제장까지는 거리좀 좀멀더라구요 ~ 그래서 이왕여행온거 강릉으로 행했습니다.

다시 집으로 돌아갈때 한우축제장을 찾기로하구요 ~ : ) 파란동해바다를 보니 마음이 상쾌해요.

 

 

햇빛이 너무 밝아서 눈을잘뜨지못하고...사진을찍고....ㅋㅋ

 

 

 

빨간 등대앞에서도 기념 촬영 찰칵찰칵 이때는 앞머리가있었을때네요 ~ 어색해요

 

 

 

 

강릉 안목에왔으니 커피한잔먹고가야겠죠?

할리스에 가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맛있는 커피와 와플을먹었습니다.

 

 

강릉바다를 다보고 와서 드디어 도착한 횡성한우축제 ! 차가 엄청많아서 주차를 멀리해놓고 갔어요 ~

 

 

조금은 늦은시간이라서 해가 지고있군요 ~ 그래도 사람들이 많아요 ~

아이들이 놀 공간도 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찾는 횡성한우축제! 구경해볼까요 ?

 

 

강원도에서 재배한 싱싱한 더덕과 도라지도 팔구요 ~

 

 

곰탕을 파는곳도있습니다.

 

 

한우를 맛있게 구워주는 곳도있습니다.

 

 

포스팅하다보니 많은 사진들이있어서 나누어서 포스팅을해야겠습니다 : )

다음2탄에서는 더많은 사진이있으니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