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장마가 가고 이제 본격 무더위가 시작입니다. 더운여름들 잘보내고계신지요 ~ 저는 에어컨을 빵빵하게 켜놓고 일해서 그렇게 더운줄도모릅니다. 에어컨바람때문에 머리가 아프네요 ㅠ.ㅠ 이럴때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여행가면 참 좋을텐데 말이예요 ~ 휴 !! 힘을내서 일을 해야겠죠 ?

전에 다녀온 여행들 사진보면서 힘든 마음을 위로해야겠어요 : ) 오늘은 속초대포항의 원조 튀김골목을 소개할까합니다 ! 전 포스팅에서는 수산시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 수산시장 바로 앞에 튀김골목이있습니다.

 

튀김골목입구입니다 ~ 우아 사람들 많죠 ?

 

 

튀김집중에서도 맛집이있나봅니다 !! 줄을 서서 기다리네요 ~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 들어가서 먹을수도있구요 : )

 

 

순대와 오징어순대도 있네요 ~ 맛있겠죠 ?

 

 

 

큰새우는 가격이 좀더 비쌉니다 !! 미리튀겨놓았던 새우를 한번더 튀겨주십니다.

 

 

 

 

오동통 ~ 오징어 순대입니다 : )

 

 

짜잔 ~ 제가 시킨 새우튀김을 이렇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새우튀김 ~ 언제먹어도 맛있죠 : )

 

 

튀김골목을 지나면 조개구이를 먹을수있는곳도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조개가 많군요 ~ : )

 

 

 

 

 

 

이제 대포항 구경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다음에 또가야지 ~ ^^

 

 

오늘도 이렇게해서 대포항 튀김골목 포스팅을 마쳤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 속초 대포항으로 이번주말 여행가는건어떠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