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강원도하면 딱 생각나는 도시가있으신가요? 저는 춘천에사니깐 춘천과 원주, 강릉, 속초 이렇게 떠오릅니다. 강원도사람도 자주 찾는 속초와 강릉 !!!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이있어서 피서객도 많은도시이지요. 오늘 제가 소개할 여행은 속초 대포항입니다. 사실 저번에 포스팅한 낙산사에서 춘천으로 돌아올때 대포항에 들러서 맛있는 회도먹고 해산물도 구경했습니다. 속초대포항에서 찍은 사진들이 많기때문에 따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 )

이제 휴가철이니 속초로 휴가가시는 분들은 제 포스팅 잘보고 대포항으로 놀러가세요 !! ^^

그럼이제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

 

 날씨한번 좋죠 ? 대포항으로 도착을했습니다. 주차장이있으니 거기에 주차하시면됩니다 !!

 

 

산토리니 회타운이 보이는군요 : ) 새로 지어져서 깨끗해보입니다.

 

 

 

건어물을 파는 곳도 있구요 ~

 

 

게와 새우가 보입니다 : ) 우아 ~ 신기해요 !

 

 

 

 

짜잔 ! 대포항 수산시장이 이렇게 깔끔하게 변했습니다 !!

횟집에서 먹으면 너무 비싸서 이번엔 저렴하게 회를 먹고자 수산시장을 갔습니다.

 

 

많은 횟집들이 있습니다. 구경해볼까요 ?

 

 

 

싱싱한 횟감들이 많습니다. 농어 도미 광어 도다리 들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 )

 

 

 

게도 보입니다 !! 싱싱해보이죠 ? 색이 참곱습니다 !! : )

 

 

우럭, 멍게, 해삼, 도미, 광어, 도다리, 개불이보입니다. 가격별로 바구니에 담겨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론 이건 5만원정도 입니다. 많죠 ?

 

 

 

제가 들어간 정구네입니다 : ) 아저씨께서 친절하십니다.

저는 회와 게두마리를 5만원으로 먹었습니다.

 

 

싱싱한 게를 설명해주시는 사장님 ~ : )

 

 

원산지가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주문을 받는 즉시 회를 떠주십니다 : ) 싱싱해요 !!

 

 

한상 차림비는 5천원입니다. 쌈과 장, 고추, 마늘이 제공됩니다.

 

 

 

 

오늘의 메인 회가 나왔습니다 ~ 금방회를떠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습니다.

 

 

게도 나오구요 ~ : ) 게가 화나보이네요....ㅋㅋ 짭조름하면서 쫄깃한 게 !

니들이 게맛을 알아? 알고싶다면 대포항으로 ~ ^^

 

 

자리는 이렇게 좁습니다 : ) 옹기종기앉아서 먹는것도 추억이지요 ? 게 껍질..참..많군요..ㅋㅋ

 

 

가게앞으론 이렇게 파란 바다가 보입니다 : ) 갈매기들이 많았어요 !!

 

 

볼거리 많은 ~ 대포항 어떠신가요 ?  예전 대포항은 조금은 비위생적인면이 있었는데요 ~ 이제는 그런걱정없이 즐길수있어서 좋습니다 : ) 2탄에서는 대포항에서 유명한 튀김골목을 소개해드릴께요 ~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