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어제는 비가 그렇게 무섭게오더니 오늘은 언제 비가왔냐는듯 화창합니다. 저녁때 되면 또 비가올까요 ?  꼭 제가 퇴근하면 비가옵니다 ㅠ.ㅠ 왜그런걸까요...ㅋㅋ오늘은 어제 소개했던 강원도의 보물 양양 낙산사여행 2탄입니다. 어제 올린 푸른 바다를 사진으로 보니 또 가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산이많은 곳에 사는 저는 바다를 보러 여행을가는데 그럼 바닷가에 사시는 분들은 산으로 여행을오시나요? 문득 궁금해지네요 : )

이제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낙산사여행 2탄  !! 시작합니다.

 

낙산사 해수욕장에서 낙산사로 올라갑니다. 종합안내도가 보이네요 ^^

 

 

제가 방문했을때는 부처님 오시는날이라 이렇게 화려한 등불장식이 더많았습니다.

 

 

하늘과 바다 완전 멋지요 ? 또가고싶어요' 3'/

 

 

이제 정말 낙산사 입구입니다 ! 두근두근 ~

 

 

요금은 성인 3000원입니다. 저는 남자친구과 둘이 가서 6000원을 계산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낙산사로 들어가볼까요 ? 고고 ~

 

 

여기서는 기념품을 살수있고 음료를 즐길수있는 작은카페가 있습니다. 연꿀빵도 팝니다. 저도 기념으로 샀습니다. 달달하니 부모님이 좋아하셨습니다 : )

 

 

 

 

어디서 봐도 경치가 최고입니다 ~~

 

 

 

멋진 정자에 도착했습니다.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 )

 

 

우리 전통 문양이 참 곱죠 ? 색이 화려하고 멋집니다 .

 

 

정자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저 끝에 홍련암으로 한번 가볼까요 ?

 

 

옆으로 돌기만 하면 이렇게 멋진 경치가 펼쳐져 있습니다.

 

 

기왓장에 소원을 비는 곳도 있구요 ~

 

 

수많은 등불로 멋을낸 길을 조심히 내려갑니다 : )

 

 

내려가면서 아까 있었던 정자도 한컷 찍어보구요 : )

 

 

부처님 오신날이라 그런지 등불이 형형색색 아주 많았어요 ~

 

 

잠시잠깐 계단으로 올라가는길에 색이 너무 이뻐 찍은사진입니다.

 

 

높은곳에서 본 모습입니다. 잔잔한 바다를 보고있으니 제마음도 편안해지네요.

 

 

홍련암에 도착했습니다. 조금 먼곳에서 사진먼저 찍고 이제 가까이 가봐야겠습니다.

 

 

홍련암 바로 앞쪽 바다모습입니다. 바위들사이에 푸르른 식물들이 자라는것이 신기합니다.

 

 

좀더 가까이 가서 찍은 홍련암의 모습입니다. 절벽끝에 있는 홍련암의 모습이 외로워보이지만 수련을 하기엔 좋은 장소일꺼같습니다 : )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려서 안쪽으로는 구경하지못했습니다.

멀리서나마 저도 소원을 빌었습니다. 제소원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야겠죠? : )  

 

 

오늘은 홍련암을 소개로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여러분들께 보다 생생하게 전달해드릴수있어서 너무좋네요 : ) 일주일내내 스트레스로 머리가 아픕니다. 사진으로 이렇게 멋진 경치를 보니 조금은 위로가됩니다.

시간내서 가까운 곳에 바람을쐬러가야겠습니다 : ) 곧 낙산사여행 3탄을 들고올께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