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일주일 내내 비소식이 있습니다. 비가오고나면 조금시원해질까요? 아니면 본격적으로 더운여름의 시작일까요? 오전내내 바람도 불고 밖이 어둡네요. 이제 휴가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 다들 어디로 휴가계획짜셨는지 궁금하네요 : ) 다음주에 직장 동료 휴가때문에 업무가 조금은 힘들어지지만 저도 휴가를 가니깐 잘참고 견뎌야합니다. 아직도 한달이나 더 남은 저의 휴가도 얼른오겠죠? : )

이제 부산여행의 마지막 3탄 해동용궁사를 소개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산여행중 가장 멋진 풍경을 볼수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다와 고풍스러운 절과의 조화가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해동사로가는 입구입니다 ^^ 근처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으니 이용하세요.

 

 

 

해동사를 향하는 길에는 이렇게 노점상들이 많습니다. 기념품을 사실수도있구요 ~

간단한 주전부리도 팔고있었습니다 : )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기념품을 사려고 하네요 ~ 절과 관계된 기념품을 파는곳이 많았습니다.

 

 

 

이제 해동사입구입니다. 12간지들이 맞이해주는군요 : )

저는 뱀띠라 뱀앞에서 기념사진도 찍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해동사를 탐사해볼까요 ? ^^ 한가지 소원을 꼭이루는 해동용궁사입니다.

 

 

이렇게 멋진 탑도 있습니다. 교통 안전 기원 탑이라고 하네요 ~

 

 

좋은 말귀도 많이 있습니다. 저를 다시한번 돌아보게 만드는 말귀군요 : )

 

 

 

모자상도 보입니다. 어머니와 자식들의 모습이 다정스럽게 보이네요 'ㅡ'

 

 

대나무로 만들어진 길을 지납니다. 시원함이 느껴지시나요?

 

 

돌로만들어진 길도 가구요 ~ 그늘이있어서 시원합니다.

 

 

조금더 걸으니 이렇게 멋진 바다가 보입니다. 제트스키를 타는 사람들도 보이더군요 ^^

 

 

짜잔 ! 해동사입니다. 앞에는 바다가있고 뒤에는 멋지러운 절까지 ~ 경치 한번 끝내줍니다.

 

 

이제 절로 가볼까요 ?

 

 

 

큰 황금돼지가 눈에띄였습니다. 좋은 기운을 받으려고 쓰담쓰담했습니다.

 

 

작은 스님인형이 귀엽죠? 수능이 얼마남지않았을때 방문해서일까요?

학원성취라는 말이 많군요 !! 대한민국 모든 고3들 화이팅입니다'ㅡ'/

 

 

복이라고 크게 써져있는 불상도 있습니다. 황금색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멋집니다 ^^

 

 

절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는 무교라 들어가보진않았습니다 ^^

기도하는 모든것들이 이루어지길..

 

 

이렇게 대나무길을 올라가면 절 맨 위로 올라갈수있습니다.

 

 

 

 

매점도있으니 쉬다가시면 됩니다. 매점앞으로는 바다가 펼쳐져있어서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아쉽게도 사진이없군요 ㅠ.ㅠ  이렇게해서 해동사 탐사가 끝이났습니다.

더운날씨에 방문해서 조금 힘들었지만 너무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제대로 힐링했습니다.

비록 불교는 아니지만 소원도 빌고왔습니다 ' 3'/

좋은 기운도 받고 눈이즐거웠던 해동사 여행이였습니다. 

부산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 볼거리 많은 해동사 한번 가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