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여름철 별미는 콩국수, 냉면, 팥빙수, 수박, 옥수수 등 여러가지가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할 별미는 옥수수 입니다. 여러분들은 옥수수좋아하시나요 ? 전 그냥 좋아하진않지만 있으면 먹는 정도 인데요, 저희 부모님이 직접 기른 옥수수를 먹을때면 항상맛있습니다 : ) 울 엄마아빠의 땀과 노력때문일까요 ?

저희 엄마는 여름에 찐 옥수수를 냉장고에 얼려놓고 겨울에 다시 쪄서 드십니다. 이렇게 하는 집많죠? 여름뿐아니라 겨울에 즐기는 옥수수 ~ 역시 맛있습니다 ^^

 

옥수수에는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특히 비타민E가 많아 체력을보강해주고 신장병을 예방해줍니다. 또한 피부미용에도 좋다고하네요 : ) 눈의 피로에도 좋고 여름철 식욕부진, 무기력에도 좋습니다. 옥수수에 들어있는 섬유질은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준다니 변비있으신분들은 잘 알아두시면 좋겠죠 ?

옥수수 수염은 고혈압과 당뇨병에도 좋다고하니 버릴게 없는 음식이네요 ^^

 

 

 

 

엄마 아빠가 직접 기르신 옥수수의 맛 ~ 탱글탱글하고 달달한맛이나는군요 : ) 비가 많이 오지않아서  옥수수가 크지않겠다고 걱정하셨었는데 옥수수알도 실하고 맛도 좋게 잘 길러진거같아 다행입니다.

지금보다 더 어렸을때에는 옥수수를 좋아했었습니다. 하모니카를 부는듯이 누가 먼저 먹나 내기도하고 ~ 다먹은 옥수수를 멀리 던지기 내기도했습니다. 저는 어렸을때 시골에서 자랐거든요.

오랜만에 옥수수를 먹으니 옛날 생각이 납니다.

옥수수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생각두 나구요 ~ 헤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여름철 별미 옥수수 맛있게 즐기세요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