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저번에 다녀온 양양에서 먹은 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가보았는데요, 방송에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이있었습니다. 제가갔을때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기다리기 힘들었지만 나름 회전이 빨라서 금방들어갈수있었습니다. 섭국이 유명한 집인데요 섭국이란 무엇일까요?


삶은 홍합을 살만 발라서 부추, 버섯, 달걀등을 넣고 고추장과 된장으로 맛을 낸 요리로 강원도 양양과 속초의 향토음식입니다. 약간 칼칼하고 매콤한맛이 나는데요 ~ 걸쭉하니 약간 죽같은 느낌도 나더라구요 ! 이제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 


기다리는 사람들 줄이 보이시죠? 그래도 금방금방 들어갈수있습니다^^


나름 넓은 주차공간도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자연산 섭국 3인분을 주문했어요!

밑반찬들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 반찬리필은 셀프였던거같아요 ^^

섭국 등장입니다! 약간 매운탕같은 느낌도 나요!

한 뚝배기에 나오기때문에 각자의 그릇에 덜어먹으면 됩니다.

매워보이지만 부담스럽게 매운맛은아니고 약간 칼칼정도입니다. 해장으로 딱일것같았어요 ! 물론 저는 술을 못먹지만요 ㅋㅋ 처음먹어봤는데 부담스럽지않아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