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저번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매콤한 음식 참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찾은 맛집은 화산해물찜입니다. 확장이전을 하여서 더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주말에도 예약이 많은거같아보이더라구요~ 요새 제가 빠진 음식 아구찜인데요, 살도많고 식감이 포실포실하니 먹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 이제 아구찜을 소개해볼게요!


밤에찍었더니 잘안보이네요ㅜ위치는 온의동 한주아파트 근처입니다!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앉아서 먹는곳이구요~ 새로 확장이전하여 내부가 깨끗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두명이갔기때문에 아구찜소를 시켰습니다. 매운맛은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 조금매운맛을 먹었는데 그것도 맵더라구요ㅠ.ㅠ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오늘의 주인공! 아구찜등장입니다. 아삭아삭콩나물과 아구,소라같은것도 있어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입니다. 날치알이 톡톡톡!

이날은 신랑이 배가 안고프다고해서 저만 열심히먹었는데요! 반정도 남아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두명이 먹기엔 약간 많은듯해요~ 아삭아삭 콩나물을 좋아하는 저는 아구찜이 좋은데요! 간혹 아구는 없고 콩나물만있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 화산해물찜은 아구양도 나름많고 맛있네요! 

매운음식 땡길때는 화산해물찜에서 아구찜 또는 해물찜을 먹어보시는건 어떨까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