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고르기 의외로 힘들어요ㅜ,ㅜ 요새 과일값도 싸지는 않잖아요?그래서 그런지 비싼돈주고 과일샀는데 맛없으면 너무 짜증나요ㅜ 그래서 오늘 찾은 집은 과일집인데요~ 춘천 장학리에있는 과일집이구요 ! 이름은 푸릇푸릇 너무 귀여운가게 이름입니다! 푸릇푸릇 과일이 너무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대형마트가 아닌 과일집이다보니 사장님께서 좋은과일을 파시는것같았어요!사진소개할게요 ^^ 


가게모습이 넘 이쁘네요 ~ 눈이와서 그러가요?

과일가게다보니깐 많은종류의 과일이있네요! 비용도 다 적혀있구요!! 상황에따라서는 가격은 변동되겠죠?

선물포장으로도 좋은것같아요!!

임신중인 저는 귤하고 레드향, 딸기, 청포도를 구입했는데요! 포장이 이뻐서 선물하기도 좋네요 ^^과일맛이 너무 달고 맛있더라구요 !! 특히 귤 ~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신선한 과일을 찾는분이라면 장학리 과일집 푸릇푸릇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