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랜만에 글을 쓰게됐습니다 ^^ 잘지내셨죠?

태풍이 지나간 후 지금 날씨는 매우 화창하네요 ~

이런날 분위기 좋고 맛 좋은 카페에가서 친구와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지내면 얼마나 좋을까요ㅜ

어제 일이 끝난후 춘천 스무숲에있는 달곰이야기라는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

그곳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우선 위치는 춘천 스무숲안쪽에 우리 유치원이라고있는데 그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어제 친구와 방문하여 저는 블루레몬 에이드 , 친구는 모카라떼를 먹었는데요 ~ 생긴지 얼마안되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와플도 주셨어요 ~ 특이하게 페스츄리로 된 와플이더라구요 ! 신선했어요 ~ ㅋㅋ

 

 

 

스무숲 그집 바로 앞에 있습니다 ~ 아늑하고 좋아요 ^^

사진은 못찍었지만 밖에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귀엽네요 ~

 

 

메뉴판인데 잘 안나왔네용 ㅜ.ㅜ

 

 

블루 레몬 에이드와 모카라떼입니다 ^^

 

 

시식용으로 주신 와플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 메뉴판보니깐 찹살떡와플도 있더라구요 !

와플안에 찹살떡이들어가있다고 설명해주셨는데 맛있을꺼같아요 ^^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춘천 스무숲에는 술집밖에없어서 카페찾기가 좀 힘들었는데요 ~

이렇게 새로 카페가 생겨서 좋네요 : )

여러분들도 스무숲에서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달곰이야기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