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은 눈이 너무많이 내리네요. 제가 살고있는 춘천은 대설주의보라네요. 밤새20cm정도의 눈이 더 내린다는데 내일 출근하실때 조심하세요. 그다음엔 엄청추워진다고하니 벌써부터 걱정이되네요ㅠ.ㅠ 감기조심하세요 ~ 저의 부모님은 감기 걸리셔서 고생하시고 계시거든요.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춘천 후평동에 위치하고있는 후평족발입니다. 길가에 있으니 찾기 편하실꺼예요. 후평일단지 시장에서 봉의여자중학교 가는 쪽 길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저는 가게에서 먹어본적은없고, 집에서 자주 배달을 시켜먹습니다 : ) 쌈도 많이주시고 고기에 냄새가 나지않아 좋습니다. 이제 사진보면서 설명드릴께요 ^^

 

싱싱한 쌈채소입니다. 종류도여러가지입니다 : )

 

 

쌈장, 생마늘, 새우젓도있구요 ~물김치도있는데 사진에없군요.

 

 

 

족발이 야들야들 맛있어요 : ) 이게 중자이고 28000원입니다.

 

 

맛있게 한쌈 싸서 먹습니다 : )

 

 

후평족발은 비빔국수라던지 전, 치킨처럼 부수적인 음식이없는데요, 아마도 족발만으로도 자신있어서가 아닐까요? 냄사도 안나고 너무 맛있거든요 : ) 여러분도 족발드시고싶으실때 후평족발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