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추운겨울하면 어떤 음식 생각나세요?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 어묵, 호빵, 등등 너무 많죠? 그래도 겨울엔 차가운몸을 녹여주는 국물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 ) 후루룩 ~ 국수 어떠세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죠 !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춘천 명동 브라운상가에 위치한 맵시국수입니다. 국수뿐아니라 떡볶이와 튀김, 도시락도 먹을수있습니다. 간단히 먹기 좋은곳 입니다. 하지만 막상가면 간단히 먹지않아서 탈이죠 : )

이제 사진보면서 소개할께요 ^^*

 

메뉴판입니다 : ) 넘 작아서 잘안보이네요ㅠ.ㅠ 저는 샤브국수와 떡볶이 튀김을 시켰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 )

 

 

수제 튀김이 나왔네요 ~ 김말이가 길죠? 맛도좋아요 ^^

 

 

국물떡볶이입니다. 튀김찍어먹어야해요 ~ ㅋㅋ

 

 

샤브국수입니다. 약간 쌀국수 느낌이 나요 ~

 

 

한상차려졌습니더 : ) 분명 간단히먹으려고했는데 푸짐하죠 ?

 

 

명동에서 부담없이 가서 한끼먹기좋은 곳인거같애요 : )

날씨도 추운데 따끈한 국물이있는 국수로 추운몸을 녹여보시는건어떠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