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게됐습니다 : )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 처음에 블로그했을때는 더운여름이였는데 벌써 겨울이네요 ^^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음식은 ! 춘천의 명물 ! 닭갈비입니다.

춘천에는 닭갈비집이 참많습니다.

모든 닭갈비집의 불판이 깨끗하다면 참 좋을텐데 안그런곳도 종종 있지요~

제가 오늘 소개할집은 불판이 깨끗한집으로 유명합니다 ! 깨끗한 불판에서 닭갈비를 먹으면 더 맛있겠죠?

향토진미닭갈비는 후평동 3동 MS마트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자리도 넓어서 회식하기도 좋을꺼같애요 ~

이제 사진 보면서 소개해드릴께요 : )

 

메뉴판입니다 ! 스페셜 메뉴가있네요 ~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운닭갈비를 드시면되겠네요 ^^*

 

 

자리가 참 넓죠? 추억의 게임기가 있네요 ! 조금한 놀이방도있구요 !

 

 

싱싱한 쌈과 닭갈비를 싸먹으면 ~ 아주 맛있어요^^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 얼른 익었으면좋겠네요 !! ㅋㅋ

 

 

쫄깃한 떡부터 먹어봅니다.

 

 

짜잔 ~ 맛있는 닭갈비가 완성됐습니다.

 

 

쌈을 싸서 야무지게 먹습니다 : )

 

 

다먹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너무 먹는데 집중하다보니 사진이 없네요ㅠ.ㅠ

고소한 볶음밥도 드셔보세요!!

모든음식점에서 제일 기본은 청결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집은 청결한거같애서 저희가족은 자주 찾는 맛집이랍니다. 

후평동에서 닭갈비집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